죽전 단국대 커리 전문점 퍼스트 네팔
점심시간이면 학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인도 커리 맛집이다. 사실 가게 이름이 네팔인지라 네팔식 카레일 수도 있는데, 그건 사장님께 물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.
학생들만 오는 게 아니라 근처 동네 주민들도 주말에 가족 식사를 하러 올 정도로 동네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.
가게 정보
위치
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44번길 12-7
영업시간
매일 11:00 - 22:00
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자리가 많지는 않다. 주말에는 한가한 편이기 때문에 근처 주차공간에 주차하면 된다.
학교 벽을 따라서 주차할 곳은 많이 있다.
가게는 네팔-인도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,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유행하는 인스타 감성의 가게보다는 지저분하게 느껴진다.
청결도가 중요한 사람들에겐 추천하지 않는 식당이다. 인도-네팔 음식에 관심이 있거나 커리를 먹고 싶다는 목적이 큰 사람들이 방문해야 한다.
치킨커리와 머튼커리를 비롯해서 다양한 커리를 판매하고 있다. 이외에도 탄두리 치킨과 케밥 같은 인도-네팔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.
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 넘치는 메뉴는 런치 세트다. 두 명이서 주문하면 각각 다른 커리를 먹을 수 있으니 요즘 같은 시대에 가성비 넘친다고 할 수 있다.
양이 많지는 않아도 난에 찍어 먹고 밥에다 비벼 먹기엔 충분한 양이다. 처음 방문했다면 이렇게 여러 가지 카레를 맛본 뒤 다음에 방문했을 때 맛있었던 커리를 주문하는 걸 추천한다.
탄두리 치킨도 가족 단위로 방문하면 많이 주문하는데, 이건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한국 치킨보다 맛있는 닭 요리는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...
죽전 단국대 퍼스트 네팔 솔직 후기
평소에 인도 커리를 좋아하거나 이국적인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한다면 한번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. 세련된 느낌보다는 현지의 날것 그대로의 느낌이지만, 그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.
낡은 인테리어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바라보면 음식 자체는 참 맛있는 식당이다. 다만 라씨는 비추.

